자주 묻는 질문

  • A 배터리 수명이 다되어 교체가 필요합니다. 점검 바랍니다.
    배터리 교체 이후에도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899-0991) 1번 AS로 접수해 주십시오.
  • A
      디스플레이창에 필터 표시가 깜빡이면 필터를 제품에서 분리하여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 후 물로 세착한 후 제품에 삽입하여 주십시요
      청소를 시작하기 전 반드시 제품의 전원을 꺼주십시요. 감전이나 부상의 우려가 있습니다.    
      필터 리셋을 하고자 하시면 필터 청소 후에 제품과 리모컨의 전원을 인가한 상태에서 리모컨의 +. - 를 동시에 3초 이상 눌러주십시요
      필터 청소는 3개월에 1회 정도 실시해 주십시요. 기능 저하의 원인이 됩니다.      
      청소 방법으로는 분리된 필터의 먼지를 청소기로 제거 후 깨끗한 물로 행군 후 물기를 제거하고 건조시킵니다.
      필터 분리 후 체결시 불안전한 받침대를 사용하지 마십시요. 낙상의 원인이 됩니다.      
  • A 온풍 강모드 기준 매일 30분씩 30일 사용시 약 3,805원입니다. 

    * 저압용, 고압용에 따라 요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택용 전력(저압) 기준)
    * 4인 기준, 누진세 제외
    * 사용 조건에 따라서도 전기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