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A 무상 AS 처리 기간은 1년입니다.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되면 유상 AS로 전환됩니다.
  • A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전화하셔서 1번 AS를 눌러서 상담사에게 접수하여 주시거나
    홈페이지 - 서비스 안내에서 `AS신청` 카테고리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 A 네.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힘펠 서비스 기사와 방문 일정을 정하실 때 카드 결제 여부를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 A
       무상 보증 기간 내에는 무상 수리가 원칙입니다. 다만 제조사 미귀책인 경우에는 AS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제조사 미귀책은 부품외 하자 즉 고객과실, 누수, 시공, 감성 관련 하자가 있고 출장비 등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유상 AS는 부품료+출장료+기술료로 구분되면 출장료는 22,000원이며 기술료는 난이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내 하단부 서비스 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힘펠 본사와 힘펠 지정 CS 대리점에서 병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