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 3번과 4번은 필터 청소 및 교체 주기를 나타내는 것으로 필터 오염도 체크 후 필터 리셋, 청소, 교체 후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
리셋 방법은 흰색 룸컨은 룸컨 오프 상태에서 화면에 있는 모드 버튼을 5초 이상 눌러주시고 은색 룸컨은 | ||||||||||||
플러스 버튼을 5초 이상 또는 풍량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세요. | ||||||||||||
일부 모델은 즉 창호형 환기시스템은 에러 3번과 4번이 필터 청소나 교체 주기가 아니 경우도 있습니다. | ||||||||||||
필터의 청소 주기는 환경과 관리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안전을 위하여 청소하기 전 전원을 차단하여 | ||||||||||||
주십시요. 필터 점검이나 교체시 낙하사고에 주의하시고 불완전한 받침대를 사용하지 마시고 필터는 물청소를 금지합니다. | ||||||||||||
필터가 먼지등으로 막히면 성능 저하 및 소음의 원인이 되므로 정기적으로 청소 및 교체를 하세요. | ||||||||||||
청소 방법으로는 프리필터는 가볍게 털고 청소기를 이용해 청소하시고 헤파필터는 교체를 권장합니다. | ||||||||||||
필터 구매는 힘펠몰로(https://www.himpelmall.com) 접속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라며 | ||||||||||||
전화 상담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899-0991) 3번 온라인 쇼핑몰을 눌러 주세요. | ||||||||||||
나머지 에러는 고객센타(1899-0991)로 1번 AS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디스플레이창에 필터 표시가 깜빡이면 필터를 제품에서 분리하여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 후 물로 세착한 후 제품에 삽입하여 주십시요 | ||||||||||
청소를 시작하기 전 반드시 제품의 전원을 꺼주십시요. 감전이나 부상의 우려가 있습니다. | ||||||||||
필터 리셋을 하고자 하시면 필터 청소 후에 제품과 리모컨의 전원을 인가한 상태에서 리모컨의 +. - 를 동시에 3초 이상 눌러주십시요 | ||||||||||
필터 청소는 3개월에 1회 정도 실시해 주십시요. 기능 저하의 원인이 됩니다. | ||||||||||
청소 방법으로는 분리된 필터의 먼지를 청소기로 제거 후 깨끗한 물로 행군 후 물기를 제거하고 건조시킵니다. | ||||||||||
필터 분리 후 체결시 불안전한 받침대를 사용하지 마십시요. 낙상의 원인이 됩니다. |
같은 규격인 경우 쉽게 교체가 가능하나, 규격이 상이할 경우 따로 타공 및 설치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
고객센터(1899-0991) 2번 제품 구매 문의주시면 설치 가능 여부 및 비용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HV3-80SF2나 HV3-80V는 타사 환기시스템과 연동형 제품입니다. | ||||||
L2-120NV나 HV3-80NV( R )는 거실 공간도 환기시켜 주는 모델입니다. |
풍량이 세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사용 목적이나 장소에 따라 실제적으로 모델 선정이 달라집니다. | ||||||||||
가정용 욕실 환풍기 제품으로는 HV3-150(제로크 150CMH), 천장 매립형으로는 L2-150(리보 150CMH), | ||||||||||
일반 사무실 상업용 시설에는 HV-220(자이온 220CMH) 또는 L2-300(리보 300CMH)가 풍량이 강한 모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