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를 정화한다는 개념은 비슷하나 공기청정기는 내부 순환용이므로 유해가스 배출 및 산소 공급이 다소 제한적이고 | ||||||||||||
힘펠 환기시스템은 유해가스 제거 및 산소 공급이 가능합니다. |
환기모드는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실외 공기는 필터로 깨끗하게 정화하여 실내로 유입하는 기능입니다. | ||||||||||||
자동모드는 실내 이산화탄소(CO2) 오염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설정하여 환기하는 기능입니다. | ||||||||||||
공기청정모드(옵션)는 황사 또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필터로 정화하여 깨끗한 공기로 순환하는 기능입니다. | ||||||||||||
바이패스모드는 봄,가을철 같이 실외의 온도가 실내와 비슷할 때 열교환 없이 즉 소자를 통하지 않고 실외의 공기를 | ||||||||||||
필터로 정화하여 깨끗한 공기를 실내로 유입하는 기능입니다. |
환기시스템은 급기와 배기로 구분되어 있고 창가는 급기로 외부 공기가 유입되고 | |||||||||||
중앙쪽은 배기로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
제품과 거리가 먼 디퓨져는 흡입력이 약간 약할 수도 있습니다. | |||||||||||
디퓨져의 개방 여부에 따라 흡입량과 배기량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약하다고 판단될 시 안전에 | |||||||||||
유의하시어 디퓨저를 조절해 주십시요. 디퓨져 개방시 낙하 사고에 주의하시고 불안전한 받침대를 사용하지 마십시요 |
프리필터는 10um(직경 : 머리카락의 1/6 이상) 크기 이상의 먼지 입자를 포집합니다. | ||||||||||||
미디움필터는 0.5um(직경 : 머리카락의 1/120 이상) 크기 이상의 먼지 입자를 90% 이상 포집하는 중성능 필터입니다. | ||||||||||||
헤파필터는 0.3um(직경 : 머리카락의 1/190 이상) 크기 이상의 먼지 입자를 99.97% 이상 포집하는 고성능 필터입니다.. | ||||||||||||
카본(탈취필터)는 VOC(유기화합물질) 및 각종 유해가스, 악취등을 흡착 처리하는 필터입니다. | ||||||||||||
필터&소자는 청소 시기는 운전상태 2,000시간 후 청소를 권장합니다(하루 12시간 사용, 약 5개월) | ||||||||||||
필터 교환 시기는 운전상태 4,000시간 후 교환을 권장합니다(하루 12시간 사용, 약 10개월) | ||||||||||||
소자 교환 시기는 운전상태 20,000시간 후 교환을 권장합니다(하루 12시간 사용, 약 4년 1개월) | ||||||||||||
홈페이지 - 서비스 안내 - 사용자설명서에 필터 및 소자 분리 및 청소 방법이 첨부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
에러 3번과 4번은 필터 청소 및 교체 주기를 나타내는 것으로 필터 오염도 체크 후 필터 리셋, 청소, 교체 후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
리셋 방법은 흰색 룸컨은 룸컨 오프 상태에서 화면에 있는 모드 버튼을 5초 이상 눌러주시고 은색 룸컨은 | ||||||||||||
플러스 버튼을 5초 이상 또는 풍량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세요. | ||||||||||||
일부 모델은 즉 창호형 환기시스템은 에러 3번과 4번이 필터 청소나 교체 주기가 아니 경우도 있습니다. | ||||||||||||
필터의 청소 주기는 환경과 관리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안전을 위하여 청소하기 전 전원을 차단하여 | ||||||||||||
주십시요. 필터 점검이나 교체시 낙하사고에 주의하시고 불완전한 받침대를 사용하지 마시고 필터는 물청소를 금지합니다. | ||||||||||||
필터가 먼지등으로 막히면 성능 저하 및 소음의 원인이 되므로 정기적으로 청소 및 교체를 하세요. | ||||||||||||
청소 방법으로는 프리필터는 가볍게 털고 청소기를 이용해 청소하시고 헤파필터는 교체를 권장합니다. | ||||||||||||
필터 구매는 힘펠몰로(https://www.himpelmall.com) 접속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라며 | ||||||||||||
전화 상담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899-0991) 3번 온라인 쇼핑몰을 눌러 주세요. | ||||||||||||
나머지 에러는 고객센타(1899-0991)로 1번 AS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디스플레이창에 필터 표시가 깜빡이면 필터를 제품에서 분리하여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 후 물로 세착한 후 제품에 삽입하여 주십시요 | ||||||||||
청소를 시작하기 전 반드시 제품의 전원을 꺼주십시요. 감전이나 부상의 우려가 있습니다. | ||||||||||
필터 리셋을 하고자 하시면 필터 청소 후에 제품과 리모컨의 전원을 인가한 상태에서 리모컨의 +. - 를 동시에 3초 이상 눌러주십시요 | ||||||||||
필터 청소는 3개월에 1회 정도 실시해 주십시요. 기능 저하의 원인이 됩니다. | ||||||||||
청소 방법으로는 분리된 필터의 먼지를 청소기로 제거 후 깨끗한 물로 행군 후 물기를 제거하고 건조시킵니다. | ||||||||||
필터 분리 후 체결시 불안전한 받침대를 사용하지 마십시요. 낙상의 원인이 됩니다. |
같은 규격인 경우 쉽게 교체가 가능하나, 규격이 상이할 경우 따로 타공 및 설치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
고객센터(1899-0991) 2번 제품 구매 문의주시면 설치 가능 여부 및 비용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