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뉴스

[언론공지] : : 힘펠 전국파트너사 대상 간담회 성료...지속적 교육 약속

등록일 : 2023-05-25 조회수 : 593

 

 

힘펠은 지난 24일 화성 푸르미르 호텔에서 ‘2023 전국 파트너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전국 파트너사 중 100여개의 지점 대표가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힘펠은  ‘WE ARE ONE’이라는 간담회 주제를 가지고, 파트너사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파트너사와의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간담회는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대면하는 전국 파트너사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통일화된 설치와 신사업 적용으로 상생과 협력을 도모하기 위함이었다.

간담회는 2023년 파트너사 정책 발표에 이어, 제로크H. Iot 환기시스템 등 신제품 교육과 지역별 시공 및 A/S서비스 이슈 공유, 2022년 BEST Partner사 시상으로 진행됐다.

힘펠이 이번 감담회에서 소개한 신제품 제로크H는 환기와 온풍이 가능하며 취침 기능을 통해 조용한 작동이 가능한 욕실 환풍기로 기존 휴젠뜨의 설치 고충을 해결할 수 있는 점 때문에 파트너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업계 이슈 Q&A프로그램’에서는 고객 중심 서비스 운영과 품질 개선 활동 등 구체적인 영업 정책 및 대응 가이드를 소개하며 본사와 파트너사간의 협력을 강화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각 파트너사별 사업목표 공유와 함께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해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전달해 노고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힘펠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현대공사 이길제 대표는 “오랜기간 힘펠의 다양한 환기가전을 판매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와 신뢰도가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음을 몸소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새로운 성공신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 소감을 밝혔다.

한편 힘펠은 2022년 전년대비 20%가량 늘어난 1100억원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B2C사업 매출은 400억원으로 전년대비 17% 가량 증가해 전체 매출 비중에서도 40%를 차지했다. 이는 전국 파트너사 관리 강화와 설치 일원화, 품질 정비 체계 향상 등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결과로, 국내 욕실용 환풍기 시장에서 60%이상의 점유율을 확보하며 다각도의 환기시장에서 성장하고 있다.


출처 : 전기신문(https://www.elec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