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뉴스

[언론공지] : : 부담이 적다...환기시스템 렌탈서비스 인기

등록일 : 2023-08-24 조회수 : 131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는 반드시 환기가 필요하다. 쉬운 환기를 위해 선택한 환기시스템, 설치 후 쾌적해진 집안에 만족한다” 


시흥 지역 H아파트 입주민 대표 윤종태씨는 올해 5월부터 힘펠 환기시스템을 렌탈해 사용하고 있다. 이사할 때부터 이미 기본옵션으로 환기시스템이 설치돼 있었지만 잘 사용하지 않아 내부가 노후화되었을 뿐 아니라 먼지 등이 쌓여 환기가 잘 되지 않는 상태였다.

그는 “설치 공사나 제품값 등 초기부담 없이 월 렌탈료로 환기시스템을 교체하고 정기적인 필터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이라 힘펠 렌탈케어서비스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공기청정기는 내부 공기를 순환해 공기질을 정화하는데 그치지만 환기시스템은 실내공기를 내보내고 실외공기를 필터를 통해 깨끗하게 들여오기 때문에 자연환기와 동일한 환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는 공간 특성에 따라 천장형, 스탠딩형 환기시스템으로 힘펠 공식쇼핑몰에서 36개월, 60개월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오래된 환기시스템을 별도의 공사없이 새로운 환기시스템으로 교체하고 케어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제품 관리, 필터 및 소자를 교체, 점검해주는 서비스이다. 

렌탈케어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부담이 적다는 것’이다. 교체시공에 대해서는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정기적으로 무료 필터 점검 및 교체도 이뤄지고 있어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었다. 이사를 가더라도 렌탈한 환기시스템을 이전 설치하거나 렌탈 기간을 종료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힘펠 관계자는 “렌탈케어서비스를 통해 노후화된 환기시스템을 점검하고 공간에 맞는 환기시스템으로 교체, 설치하므로 더욱 쾌적한 실내공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라며 “최근 가정집뿐만 아니라 사무실, 학원, 병원, 아파트 등 다중이용시설에서의 렌탈 문의 역시 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www.todayenerg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