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뉴스

[언론보도] : : 힘펠 환기가전 휴젠뜨!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등록일 : 2022-07-14 조회수 : 804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여름 장마철 욕실에 차원이 다른 쾌적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욕실 복합 환기가전 '휴젠뜨'가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휴젠뜨의 롯데홈쇼핑 2차 방송은 오는 20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진행된다. 지난 6월 17일 롯데홈쇼핑 1차 방송에서 휴젠뜨는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되며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성과를 올렸다. 방송 종료 이후에도 휴젠뜨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계속돼 앵콜 방송이 편성됐다.

여름철 욕실 습도 제거를 위해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휴젠뜨는 제습, 환기, 에어샤워, 냉·온풍의 복합 기능과 외부에서 들어오는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전동댐퍼와 정풍량 기능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욕실을 조성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이번 앵콜 방송에서 힘펠은 휴젠뜨를 특별한 가격인 430,000원(설치비 포함)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일시불 구매 할인과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힘펠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 부응하고자 앵콜 방송에 앞서 휴젠뜨의 사전판매도 진행한다. 사전판매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20일까지 진행되며 휴젠뜨를 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힘펠 관계자는 "힘펠의 휴젠뜨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휴젠뜨만이 갖고 있는 차별화된 복합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온 제품"이라며 "이번 앵콜 방송 역시 합리적인 금액에 소비자들이 휴젠뜨를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기에 많은 성원을 주실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힘펠 #휴젠뜨 #여름철습기제거

 

<기사 바로 보기>

힘펠 환기가전 '휴젠뜨'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