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뉴스

[언론보도] : : 힘펠, 공간별 환기 라인업 선보여

첨부파일

제목을 입력하세요 3.jpg

등록일 : 2022-12-14 조회수 : 790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15일부터 17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에어페어 2022 국제 공기산업박람회에 참가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환기가전 NEW라인업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 공기질 개선 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힘펠은 실내 공간과 상황,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힘펠 환기가전 라인업을 총 망라해 선보인다. 힘펠 환기가전 라인업은 실내 공간 환기를 위한 환기시스템 휴벤 시리즈와 욕실 환풍기 휴젠뜨 라인업, 주방 및 현관 환기시스템 등 공간별로 총 13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중에는 올해 런칭한 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 제품 또한 포함되어 소비자들의 이목도 끌고 있다.

 

힘펠은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공간과 면적에 맞는 환기가전 선택, 환기를 통한 올바른 실내 공기질 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공간별로 적합한 환기가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회 참가 부스는 코엑스 전시장 C홀 C-201이다.

 

힘펠의 주력제품인 환기시스템 휴벤 시리즈는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실내 공간 조성이 가능하다. 특히 실내 비말농도를 낮춰 코로나19 바이러스 집단 감염을 줄일 수 있는 솔루션으로 선택받고 있다. 힘펠의 환기시스템을 사용하면 질병관리청에서 발표한 환기 가이드(하루 10분씩 12번 이상 환기)에 따른 올바른 환기를 편하게 할 수 있으며, 최대 풍량으로 작동 시 사용 10분 전후로 실내 공기 중에 부유하는 비말의 88%를 제거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힘펠 관계자는 “겨울철 실내공간의 환기가 어려워짐에 따라 환기가전을 통한 건강하고 지속적인 환기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면서 “이번 전시회는 힘펠의 다양한 환기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실내공기질 관리 및 환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마련하였으며, 앞으로도 환기기술력을 담은 우수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힘펠, 공간별 환기 라인업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