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뉴스

[언론보도] : : 힘펠, 휴젠뜨 현대홈쇼핑 첫 방송…욕실에 새로운 가치를 제안

등록일 : 2023-02-01 조회수 : 908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이 2월4일 오후 6시3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 팔레트’ 첫런칭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지난 홈쇼핑에서 휴젠뜨가 6차례 완판을 이어오면서 신제품 휴젠뜨 팔레트 역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휴젠뜨 팔레트는 힘펠 대표 제품으로 스마트하게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2022년 출시 이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휴젠뜨 팔레트는 환기, 온풍, 제습(건조),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이 있는 욕실 복합환풍기로 욕실의 수증기와 습기, 곰팡이 등의 문제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외부 공기가 역류해 들어오지 않도록 하는 역류방지 전동댐퍼가 이중으로 적용돼 항상 쾌적한 욕실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스마트 홈 구현이 가까워지면서 욕실에도 최신 기술을 도입하고 있다. 욕실 습도가 일정 수준이 되면 자동으로 작동되는 습도자동제어 기능은 물론 블루투스 연동, 뮤직테라피, 음성안내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더해져 욕실 생활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5가지 컬러로 욕실 인테리어에 맞게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개인 취향에 맞게 한층 트랜디하고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힘펠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에서 휴젠뜨 팔레트를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시불 구매 시에는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힘펠 관계자는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이니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힘펠은 쾌적한 욕실관리는 물론 휴식을 위한 욕실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환기가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www.todayenerg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