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뉴스

[언론공지] : : 힘펠, 기계설비전시회 참가...건축환기업계 경쟁력 확인

등록일 : 2023-05-09 조회수 : 578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이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 참가한다.   

기계설비 전시회는 국내 유일의 기계설비 종합전시회로 최신 설비 트렌드를 반영해 지속할 수 있는 지구환경 보존을 위한 기계설비-탄소중립, RE100, ESG 경영, 데이터센터 등을 다루는 글로벌 전시회이다. 

힘펠은 이번 전시회에서 ‘일상 모든 공간에서의 지속 가능한 환기’를 주제로 환기가전 14종을 선보인다. ▲에너지 절감을 위한 열회수 기술이 적용된 환기시스템 ▲환기, 온풍, 제습(건조), 에어샤워 기능과 욕실 힐링을 위한 블루투스 등 스마트 기능이 적용된 휴젠뜨 라인업 ▲콤팩트, 저전력, 저소음 욕실 환풍기 ▲현관 및 주방 집중 환기를 위한 시스템 ▲드레스룸 및 펜트리 공간을 위한 빌트인제습기까지 친환경적이면서도 효율성과 공간 최적화된 환기기술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환기시스템 ‘휴벤’은 방마다 설치해야하는 공기청정기와 달리 천장 환기구에 설치된 하나의 환기 장치로 실내 모든 공간의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환기시스템을 사용하면 내부의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공기는 깨끗하게 걸러 들여보내는 방식으로, 창문을 닫고도 환기가 가능해 외부 환경에 상관없이 지속적인 환기가 가능해진다.

주력 제품인 ‘휴젠뜨’는 스마트하게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2022년 출시 이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마트 홈 구현이 가까워지면서 욕실에도 최신 기술이 도입되고 있는 추세이다. 욕실 습도가 일정 수준이 되면 자동으로 작동되는 습도자동제어 기능은 물론, 블루투스 연동, 음성안내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더해져 욕실 생활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5가지 컬러와 무드라이팅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트랜디한 소비자 니즈 반영을 통해 욕실 환풍기 시장의 점유율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그 밖에도 현관, 주방, 드레스룸, 거실 등 공간 및 라이프스타일별 특성에 맞는 신제품들을 대거 공개하며 힘펠의 차별화된 환기기술을 선보인다. 

힘펠은 LH특별관 및 힘펠 부스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공간과 면적에 맞는 환기가전 선택, 환기를 통한 올바른 실내공기질 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공간별로 적합한 환기가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회 참가 부스는 코엑스 전시장 A홀 G50이다.

힘펠 관계자는 “최근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공간을 위해 공기질을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함에 따라 효과적으로 환기할 수 있는 제품의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라며 “전시회를 통해 환기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우수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 밝혔다.




출처 : 전기신문(https://www.elec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