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뉴스

[언론공지] : : 환풍기도 컬러가 대세...힘펠, 오는 7일 CJ홈쇼핑서 휴젠뜨 팔레트 선봬

등록일 : 2023-03-02 조회수 : 960

 

최근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가 인기를 끌면서 트렌디한 컬러를 입은 가전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환기가전 기업 힘펠은 기존 휴젠뜨의 환기, 온풍, 제습(건조), 드라이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스마트 기능과 컬러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환기가전을 선보이며 가전테리어를 고려하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그동안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톤의 환기가전을 주력으로 선보였으나 최근에는 과감한 컬러 포인트나 다양한 색감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가전도 컬러감이 강조된 제품을 매치해 전체적인 인테리어의 톤앤매너를 맞추고 있다. 

힘펠 휴젠뜨 팔레트는 국내 최초로 음성 안내 시스템 기능을 적용해 기능별 작동 상황을 음성 안내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프리미엄 욕실을 조성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능도 더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연동과 뮤직테라피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습도자동제어 기능을 통해 습고가 60% 이상이 되면 자동모드가 작동이 돼 더욱 편리한 욕실 관리가 가능하다.

휴젠뜨 팔레트는 5가지 컬러로 욕실 인테리어에 맞게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한층 트랜디하고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힘펠은 휴젠뜨 팔레트 홈쇼핑 방송을 오는 7일 오후 5시30분부터 1시간동안 CJ홈쇼핑에서 진행한다. 휴젠뜨는 지난 홈쇼핑 방송에서 연일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되고 방송 종료 후에도 구매문의가 이어지면서 눈길을 끌었다. 

힘펠 관계자는 “방송구매 고객은 휴젠뜨 팔레트를 특별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적립금, 카드사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도 받으실 수 있다”며 “힘펠은 고객들을 위해 쾌적하고 트렌디한 환기가전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www.todayenerg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