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A
       공기를 정화한다는 개념은 비슷하나 공기청정기는 내부 순환용이므로 유해가스 배출 및 산소 공급이 다소 제한적이고
       힘펠 환기시스템은 유해가스 제거 및 산소 공급이 가능합니다.            
  • A
       환기모드는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실외 공기는 필터로 깨끗하게 정화하여 실내로 유입하는 기능입니다.
       자동모드는 실내 이산화탄소(CO2) 오염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설정하여 환기하는 기능입니다.    
       공기청정모드(옵션)는 황사 또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필터로 정화하여 깨끗한 공기로 순환하는 기능입니다.
       바이패스모드는 봄,가을철 같이 실외의 온도가 실내와 비슷할 때 열교환 없이 즉 소자를 통하지 않고 실외의 공기를  
       필터로 정화하여 깨끗한 공기를 실내로 유입하는 기능입니다.            
  • A
       환기시스템은 급기와 배기로 구분되어 있고 창가는 급기로 외부 공기가 유입되고       
       중앙쪽은 배기로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제품과 거리가 먼 디퓨져는 흡입력이 약간 약할 수도 있습니다.          
       디퓨져의 개방 여부에 따라 흡입량과 배기량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약하다고 판단될 시 안전에  
       유의하시어 디퓨저를 조절해 주십시요. 디퓨져 개방시 낙하 사고에 주의하시고 불안전한 받침대를 사용하지 마십시요
  • A
       프리필터는 10um(직경 : 머리카락의 1/6 이상) 크기 이상의 먼지 입자를 포집합니다.        
       미디움필터는 0.5um(직경 : 머리카락의 1/120 이상) 크기 이상의 먼지 입자를 90% 이상 포집하는 중성능 필터입니다.
       헤파필터는 0.3um(직경 : 머리카락의 1/190 이상) 크기 이상의 먼지 입자를 99.97% 이상 포집하는 고성능 필터입니다..
       카본(탈취필터)는 VOC(유기화합물질) 및 각종 유해가스, 악취등을 흡착 처리하는 필터입니다.      
                             
  • A
      필터&소자는 청소 시기는 운전상태 2,000시간 후 청소를 권장합니다(하루 12시간 사용, 약 5개월)    
      필터 교환 시기는 운전상태 4,000시간 후 교환을 권장합니다(하루 12시간 사용, 약 10개월)      
      소자 교환 시기는 운전상태 20,000시간 후 교환을 권장합니다(하루 12시간 사용, 약 4년 1개월)      
      홈페이지 - 서비스 안내 - 사용자설명서에 필터 및 소자 분리 및 청소 방법이 첨부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A
    에러 3번과 4번은 필터 청소 및 교체 주기를 나타내는 것으로 필터 오염도 체크 후 필터 리셋, 청소, 교체 후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리셋 방법은 흰색 룸컨은 룸컨 오프 상태에서 화면에 있는 모드 버튼을 5초 이상 눌러주시고 은색 룸컨은    
    플러스 버튼을  5초 이상 또는 풍량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세요.          
    일부 모델은 즉 창호형 환기시스템은 에러 3번과 4번이 필터 청소나 교체 주기가 아니 경우도 있습니다.    
    필터의 청소 주기는 환경과 관리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안전을 위하여 청소하기 전 전원을 차단하여  
    주십시요. 필터 점검이나 교체시 낙하사고에 주의하시고 불완전한 받침대를 사용하지 마시고 필터는 물청소를 금지합니다.
    필터가 먼지등으로 막히면 성능 저하 및 소음의 원인이 되므로 정기적으로 청소 및 교체를 하세요.    
    청소 방법으로는 프리필터는 가볍게 털고 청소기를 이용해 청소하시고 헤파필터는 교체를 권장합니다.    
    필터 구매는 힘펠몰로(https://www.himpelmall.com) 접속하시어 구매하시기 바라며          
    전화 상담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899-0991) 3번 온라인 쇼핑몰을 눌러 주세요.        
    나머지 에러는 고객센타(1899-0991)로 1번 AS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디스플레이창에 필터 표시가 깜빡이면 필터를 제품에서 분리하여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 후 물로 세착한 후 제품에 삽입하여 주십시요
      청소를 시작하기 전 반드시 제품의 전원을 꺼주십시요. 감전이나 부상의 우려가 있습니다.    
      필터 리셋을 하고자 하시면 필터 청소 후에 제품과 리모컨의 전원을 인가한 상태에서 리모컨의 +. - 를 동시에 3초 이상 눌러주십시요
      필터 청소는 3개월에 1회 정도 실시해 주십시요. 기능 저하의 원인이 됩니다.      
      청소 방법으로는 분리된 필터의 먼지를 청소기로 제거 후 깨끗한 물로 행군 후 물기를 제거하고 건조시킵니다.
      필터 분리 후 체결시 불안전한 받침대를 사용하지 마십시요. 낙상의 원인이 됩니다.      
  • A 초기 사용시 충전시간이 필요합니다. 3분 ~ 5분 정도 충전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 A
      같은 규격인 경우 쉽게 교체가 가능하나, 규격이 상이할 경우 따로 타공 및 설치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899-0991) 2번 제품 구매 문의주시면 설치 가능 여부 및 비용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A 모터는 일정 시간이 경과 후 제 성능을 발휘하므로 소음이 약간 증가하여도 환풍기는 정상입니다.